출산후 다어이트에 번번히 실패후 마음을 다잡고 다시 시작하려고 도서관을 찾았다. 그냥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다이어트 관련내용보다 마음과 정신을 조금 힐링하면서 할수 있는 책과 함께 하는 컨셉으로 출산후 다이어트에 돌입하려고 한다.

그래서 선택의 첫번째 다이어트관련 서적은 출판한지는 꽤 시간이 흘렀지만, 서적의 제목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한 책 제목은 아이 낳고 더 예뻐진 엄마들의 살빼기비결 81이라는 책이다.

 

나랑 같은 상황의 출산한 엄마들이 어떻게 살을 빼고 예뻐졌는지 궁금하게 만드는 책!!

엄마들의 살빼기 비결 81를 읽어 보니, 앉은 자리에서 다읽어 버렸다. 나와 같은 처지, 같은 상황의 엄마이야기에 공감도 되고 웃고, 울고, 기분이 좋았다, 나빳다는 반복하면서 이래서 꼭 다이어트는 해야겠구나 생각이 들었다.

 

아이 낳고 더 예뻐진 엄마들의 살빼기비결 81

들어가기에 앞서 엄마들이여, 당신도 날씬해질 수 있다.

살빼기 작전에 들어가기 전, 이것만은 알아두자.

사전 준비 운동

체중감량의 첫단계

 

처녀 몸매의 비결은 출산 전 체중 관리에 있다.

체중감량의 10단계

1.체중 감량은 산후 6주 뒤부터

2.목표체중 설정은 합리적으로

3.시간 계획을 세워라.

4.스트레스를 억제해라

5.현명하게 먹되, 무리한 다이어트는 금물

6.운동은 서서히 시작해야 한다.

7.아기를 운동에 동참시켜라.

8.살을 빼는 동기를 항상 유지하길

9.아기를 돌보듯 자신을 소중히 돌보아라

10.모든 일은 순리에 맡겨라.

 

책을 읽다보면 나도 모르게 집중하게 만드는 내용으로 눈을 뗄수 없게 만든 마법의 책!! 그만큼 다이어트가 절실해서 그런가 싶다.

출산전에는 출산후에는 다 뺄수 있어, 생각했던 모든 내 살들이 출산후에는 어디서부터 어떻게 빼야할지 몰랐던 나는 인터넷에 나온 다이어트를 폭풍 검색할 뿐 이였다.

그런 허한 마음에 아이 낳고 더 예뻐진 엄마들의 살빼기비결 81의 책은 나의마음을 다시 불타오르게 만들었고, 이제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다어이트식단이랑 운동을 알아 보고 실천하려고한다.

 

 이제 책으로 마음의 힐링은 했으니, 다이어트 실전 돌입 할 께요. 두근두근 한달에 1키로씩 빼는 계획으로 7월 마지막 자신과의 약속을 합니다.

 

꼭 뺄수 있길!!

식단이나, 운동도 공유할수 있도록 포스팅하겠습니다.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