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랑 엄마랑 커플샌들 구매후기입니다.
나이키 선레이 어드저스트 4로 블랙색상에 깔끔하게 화이트 나이키 무늬가 있는 발이 무척 편한 샌들입니다.





저는 230~235 사이즈 인데 샌들이 정사이즈밖에 안나와서 240으로 주문했어요.

참 문제는 우리아들 사이즈 인데~ 120~125인데 걷기 시작하는 14개월 아들의 발 사이즈는 뭐 할까 고민하다가 ... 130 샀는데 살짝쿵 크더라구요.

매장에서 신겨보고 살껄 ~ 성인 사이즈는 고르기 쉬운데, 아기사이즈가 생각보다 판단 미스로 당장신기 어려울꺼 같아요.

아쉽아쉽





나이키 신발 상자는 언제봐도 설레요.

주황이 이렇게 이쁜지 !!
새신이라 그렇겠죠??

아기신발 상자부터 귀엽네요.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이틀만에 받았어요.

현재 너무 잘신고 다니고 있으면 이것 안신고는 나갈수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코디에 너무 틔지 않고 잘어울려서 좋아요..

신발 발등에 찍찍이와 뒷꿈이 찍찍이가 꽉 잡아줘서 밀착력이 좋고 가벼워서 신기다 너무 편합니다.

우리 아들고 신기고 싶었지만 아직 잘걷는게 아니라 좀 더 있고 신겨볼려구요.

저는 성인 38500원, 유아 31500원에 저렴하게 인터넷으로 올해 6월 8일쯤 구매했어요.

한달이상 사용해본 결과 가볍고 시원하고 편해서 이것만 신게 되는데 신발밑창이 스펀지압축한 스타일이라 여름내내 신고 나면 내년에는 못신을꺼같은 푹신함이라~밑창 꺼짐이 염려 되네요.




아빠 사이즈도 있으면 패밀리 신발삼고 싶음 너무 좋는 나이키 선레이 어드저스트 4 실제 사용후기 입니다.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