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많은 우리아들 돌때 부터 사용한 한스펌킨 쿨에어 에어매트입니다.

5월달생인 우리아들 돌때 온몸에 땀띠가 생기는 바람에 시원한 아기매트알아보다가 한스펌킨 브랜드를 알게 되써요.


5월달 부터 2개월 정도 사용한 리얼 리뷰 지금 시작합니다.





아빠닮아 너무 열많은 우리아들 자가보면 덥다고 칭얼대기고 하고 뒹굴뒹굴 하느라 몸온에 땀과 열이 가득합니다.

그러다 하루 자다가 아침에 기저귀를 가는데 헉!!!

온몸에 오돌도돌 땀띠가 난거예요.
엄마 마음아프게 날이 그렇게 더운것도 아닌데~
잘때 바람도 살랑 살랑불고 실내 온도로 24정도 였는데 ... 왜지 하다가보니, 아기 이불로 시선이 가더라구요.

보니
축축하니 아기땀으로 범벅이 된 이불매트는 보는 순간 !!! 미친듯이 아기 여름매트를 검색 했습니다.








그래서 폭풍검색후 주문한 한스펌킨 쿨에어 에어매트 Cool ever Air Mat 화이트 색상에 민트포인트 돌고래가 그려진 제품입니다.

주문하고 하루많이 받았어요.
역시 한국은 배송이 엄청 빨라서 좋아요.

가끔 아기물건 직구하면 최소 2주인데~

포장도 찔긴 비닐도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답니다. 아기열은 머리에서 많이 나니 당근이 배게도 구매완료!!!





쿨에어 에어매트 좋은점 설명합니다.
3D Air Mesh 공기층, 진득이방지, 피부에 안전소재, 쉬운 세탁과 건조, 신생아 돌연사 방지, 넉넉한 사이즈

독일에서 개발된 신공법의 소프트한 3D 입체에어메쉬 신체라인을 따라 살아 숨쉬는 3D 입체구조로 신생아 돌연사를 예방하여 아이가 땀을 흘려도 원단사이에 충분한 공기층이 형성되어 있어 쾌적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 줍니다.






뒷면은 세탁 방법이 나와 있어요.

찬물 울세탁으로 설정후 세탁하기

저는 개봉후 세탁 3번 정도 했는데 세탁이 용이 하고 금방 말라서 당일날 사용할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개봉할때 옆에 있던 우리아들 자기껀지 아는건가, 바로 올라와서 첫 개시를 하네요.
뭔가 폭신한듯 하면서 살에 달라붙지 않아서 시원하고 좋았어요

여름에 대나무매트처럼 시원하고 그것보다는 말랑하고 푹신해서 더 큰거 있으면 제가 사고 싶을 정도 였습니다.






아들혼자 올라가서 잡고 올라오지 말라고 놀고 조화네요.

매트 끝부분에 끈이 달려 있어서 보관 할때는 돌돌말아 끈으로 묵으면 딱 보짐처럼 동그랗게 되서 커버만 있으면 죽부인로 사용하면 딱 인거 같습니다.






한스펌킨 쿨에어 에어매트 사용후기
사용하는 땀띠는 거의 없어졌고, 처음에는 적응을 못하던데 시간이 지나니 졸릴때 이불 챙겨오면 그뒤에서 뒹굴뒹굴하다가 잠들어요.

자기 이불이다 인식하는 거기서만 잘려고 하다보니, 세탁이 쉽고 빨리 마르는 아기 이불로는 최고네요.






아참 !!!

쿨에어 에어매트 배개 아기가 사용하지 않아서 제가 사용합니다.
배개를 안배서 그렇가 이건 적응 못하더라구요.

그래도 총평 직접구매후 무지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열많은 아기한테 쿨매트는 필수 인듯 합니다. 차가운 매트보다는 에어메쉬 소개가 더 좋고, 피부에 안전소재인지 꼭 확인하고 구입하시길 바래요.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