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밀양 맥도날드 왔다.
그런데 코로나바이러스겸 주말이라 그런지 대박 손님이 많아서 전화주문 팅기고 직접가서 주문했다.
다행이 직접 가서 주문하니 10분만에 받고 용평으로 나들이 갔다.

이상황에
왠 !???
외출이냐 !!하겠지만
방콕 일주일 넘어가니 다들 예민해지고 스트레스받는거 같아 사람이 거의 없는곳으로 나간거다.
그런데 사람이 너무많아 ㅜ

살짝 드라이브겸 나갔는데 날씨가 너무 좋고, 사람도 없어서 먹을꺼 못사온거 아쉬워하면 맥도날드 갔다.


해피밀세트 주문시 책이나 장난감중 고를수 있다는 말에 매장직원에게 물어보니 책은 재고 소진이라고 ㅜㅜ
아쉽지만
다음에는 꼭 전화해보고 방문해야지~

 

 

2020년 3월 해피밀 장난감
자동차 2종류, 인형 2종류중에 5번으로 받았다. 3번 물고기가 너무 갖고싶다는걸 12일인가 15일부터 고를수 있다고 ㅜ 아쉽지만 조만간 다시 방문하기로 약속하고 나왔다.

 

밀양맥도날드 매장에서 주문하기

 

 

 

 

 

밀양 암새뜰 방향으로 가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다들 나오신듯~ 멀리서 차가 보여서 한바퀴 쭈욱 돌아봤다.

 

 

강가앞에도 !!
사진은 없지만 캠핑장도 사람이 가득가득 ~ 아이들이랑 나들이 나오는 가족단위가 많았다 ~ 쑥도 캐기 좋은 날씨!!
우리둘째도 함께 나가면 좋겠지만 코로나19바이러스때문에 나들이도 못가고ㅜㅜ
하루하루 말라가는 기분이 든다.

 

 

드라이브 하다가 발견한곳
주변에 차도 사람도 없어서 차세우고 아들이랑 놀아주는중이다.
야구방망이로 돌맞추기 ㅋㅋㅋ
거의 아빠가 도와주지만~야외에서 바람쐬면서 활동하니깐 더 놀고 집에 가자고 날리다.

 

난 풀속에서 자라고 있는 쑥 캐기 ~
아직 아기쑥들!!
엄마랑 오면 얼마나 좋아하실까~ 봄도 느낄새도 없이 집콕중인 둘째랑 엄마생각이 들었다.

그와중에 챙겨간 공룡스테고사우르스
강에 돌던지고 , 공룡놀이하고~ 너무 좋아하는 우리첫째 이수!!!!
놀다가 이제 가고 했더니 집에 안갈려고 떼쓰는데 ㅜ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집에서 놀자고 꼬셔서 할머니집에 왔다.



보너스사진!!!
강에 돌던지는 이수
아빠는 넘어질까봐 옷잡고 있는 손보고 빵터짐~
이수다 그정도는 아닐텐데 미연에 방지한다고 잡고 있는데 야물게 잡고 있네 ㅎㅎ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