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맘육아교실
밀양에도 굿맘육아교실 열였어요.


밀양 MCT웨딩홀
굿맘육아교실에 다녀온 후기

2018년 4월6일 오전 10시20분
예림 MCT웨딩홀 2층

예림까지 버스가 잘없어서 택시다고 방문했어요




입장하니 선물이 한가득!!
굿맘육아교실은 신청후 당첨자에 한해서 참여할수있는데요, 저는 운좋게 신청하고 당첨 문자를 받았아요.

룰루랄라
기분좋게 굿맘육아교실 강의 보러 왔는데,

우와!!!
먼저 오신 엄마분들이 계시네요.
굿맘육아교실은 엄마들만 신청하고 가는데,
밀양맘들 총출동하셨나봐요.





강의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이벤트도 많이 하셔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신나게 강의 들었네요.




첫수업
강보석 수석비점장님
신한금융에서 오셨는데,

1.solution
절세&되돌려받는


금리인하권 행사
꼭기억하시라고 하더라구요.

체크가드사용더 하기
25%인정해




연금보험
최저보증이율
꼭 확인하기

2.가로저축
조금씩 쪼개기,분산투자
5만원씩,7만원 조금씩 통장 30개 만들기


복리적금 가정의 수익10%투자하기
시간에 투자로 하는것
적은 금액으로 투자하기

시간

비과세

적금분위기는 일본처럼 따라감.
은행 보관수수료받을 예정


신한 우리아기 학자금 플랜
30년납 15년 1억
3중 수익구조
2.75%확정+복리+비과세
2년이후부터는 최저1만원 입금 가능
금액의 부담이 적음
중도인출가능(전국 신한은행 7200지점)
카드발급 연12회 무상환 무이자

유지하기 좋은 플랜
1년 총 납입금약의 1배 이내 추가납입 가능

연금전환
가입일로부터 5년 이후 (45세부터~)

계약자변경
만 15세 이상 세금없이 가족 누구에게나 계약자 변경 가능


똑똑한 엄마되기 수업 들어보니,
아기 키우면서 돈들어가니,똑똑하게 재태크하는 방법을 알려주셨네요.






중간중간 먹을면서 강의 듣기
커피랑 과자도 챙겨 주셨어요.


이제 조금 쉬었다가,두번째 강의도 합니다​





아기 사랑하는 방법
눈맞춰주고, 안아주고 호응해주고

영상보면서 울뻔 했어요.







굿맘육아교실 다음에 또하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으네요.
좋은 시간 많이 정보 얻고 갑니다.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