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랑진안태공원맛집
손짜장중국집
중국관

어릴때먹던 짜장면이생각납니다.





날좋은 월요일날 가족들끼리 나들이 갔다가 다녀온 삼랑진안태공원 가는길
수타면맛집 중국관







중국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우동하나,해물짬뽕하나,옛날손짜장하나주문했습니다.
우동 6000원
해물짬뽕 8000원
옛날손짜장 5000원







중국집밑반찬
새콤달콤 단무지,양파,춘장






옛날짜장면
돼지기름으로 볶아서 맛을낸 짜장면,
달지않고 담백합니다.
엄마가 드셔보더니 어릴때 먹었던
짜장면맛이난데요,

요즘짜장면맛이랑은 확실히 달라요 달지않아요.
전 살짝 느끼했어요 ㅜ
그래서 고추가루살짝 먹으면 맛나요!!

면은 역시 수타라 쫄깃쫄깃
그냥중국집보다 맛이 오래된 맛집 같습니다.





엄마가 좋아하는 우동
담백한 국물이 매력적인 우동이네요.
홍합이랑 꽃게랑 듬북계란도 살짝
국물맛은 계란탕느낌이 물씬,
먹다보면 어느새 바닥이 보이게 된다는 말씀.

엄마가 너무 좋아하시네요
면도 탱글탱글 수타면이 다르긴달라요.






매콤얼큰 해물짬뽕
큼직한 홍합이 가득, 꽃게랑 너무 잘어울리는 짬뽕 국물이 시원합니다.
남편님 말없이 쭈욱 다 먹고,
공기밥 하나추가 해서 밥말아 먹었어요.
다먹고 다니 얼굴네 땀땀이 ...주루룩
폭풍흡입하셨어요.







전체컷
탕수육도 먹고싶었는데 ...
밥먹은지 얼마안되서 주문을 안했던걸 후회했어요.
다음에 갈땐 요리도 하나 주문할려구요

조만간 벚꽃필때 한번 가야겠어요.
삼랑진안태공원 가는 길에 밪꽃이 너무 이쁜데,
드라이브하기 너무 좋은곳
삼랑진안태공원

삼랑진안태공원 갈때 꼭 다시한번 방문하겠습니다.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