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아침 일찍 밥먹을수 있는곳
밀양터미널 콩나물해장국집
밀양맛집 소개할께요.







맑은 국물이 매력적인 콩나물해장국
뜨끈하게 뚝배기체로 끓여서 그런지 다먹을때까지 국물이 따뜻했어요.


집에거 끓여먹는 콩나물국에 조개 살짝넣고
콩나물이 아삭하게 살아있는 식감으로 끓이면 이맛일꺼 같은데 ...
집에선 아무리 끓여봐도 콩나물해장국맛이 안나더라구요.

먹어보면 아 이맛!!!
담백하고 깔끔한맛에 놀라서
아침밥 먹으러 자주가게 되더라구요.







양념다대기,청량고추다진거

저는 매운맛을 좋아해서 청량고추다진걸 반스푼넣고 먹어요.
국물이 매우면서 시원한 맛을 즐기면서
폭풍흡입했어요.





콩나물해장국집 밑반찬

깍두기
알맞게 익어서 맛있는 깍두기
그때그때에 따라 맛을 다르지만,
대체로 익은 맛 깍두기
좀작게 썰어서 만들었어요.






부추무침
새콤하게 무친 부추무침을 콩나물해장국이랑 따로 먹어도 맛있고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전 깔끔한 국물맛때문에 따로 먹어요 .
부추무침은 젓갈맛이 살짝~







남편이 좋아하는 맛집
콩나물해장국
아침식사로 정말 좋은거같애요.







아침에 주문떡 다하고 먹었는데,
속도 든든하고 힘나네요.

가격도 착한가격 3500원입니다.
포장도 해줘요 ~
4식구 5000원치면 한끼 먹을수있어요.

착한가격의 밀양맛집
터미널 콩나물해장국맛집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