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곡당일 온천여행!

부곡온천 k모텔에

아기랑 목욕하려 갔다왔어요.

평일 준특실 대실 30000만원
3시간 동안 편하게 씻고 쉬다왔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편안하고 조용해요.






부곡온천 즐기기 이번엔 가족탕으로 유명한 k모텔을 다녀왔어요!!

금빛으로 반짝반짝한 k모텔

부곡은 맨날 그랜드모텔 목욕탕만 다니다가,
이번에 저희 가족끼리만 가족탕으로 유명한 k모텔로 갔어요.

저희 가게는 월요일마다 휴무
그래서 가족탕도 월요일날 갔더니~
한적하니 예약없이도 방은 안내받았어요.







K모텔
대실가격
일반실25000원
준특실30000원
특실40000원
VIP 50000원

대실이용시간
평일 3시간
주말&공휴일 2시간 30분
추가 1시간당 10000원







K모텔만 특별한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
과일이름으로 짓어서 상큼한 느낌이 물씬 나요!
아기가 조금 더 크고 잘 걸어다닐때
가봐야겠어요 ㅎㅎ





모텔이용시 주의 사항이네요~
시간 엄수,숙박시에는 아기랑 함께 갈려면 특실 이상 선택해야한데요~
미리 알고가시면 좋겠어요!!

가격차이가 조금 있어요





K모텔
카운터 앞에 있는 커피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면 한잔 어때요?
렌지도 있고 있을건 다있어요.





저희가 간 준특실
208호는 문열고 들어가면 오른쪽편에 화장실이 따로 넓게 자리잡고 있고, 현관문 정면은 방으로 들어가는 문이 있는데 문여는 순간 !!!
방이 엄청 넓어요

왠만한 모텔 2배사이즈 같애요.
아기가 기어다는 시기라~
넓은 거실이 맘에 쏙 드네요.







넓은 거실앞에 푹신한쇼파가 있고 조금 떨어진곳에 침대가 있으면 치애 앞으로는 티비랑 티비다이에 냉장고있어요.

모텔오기전에 사온 이온음료를 냉장고에 넣어두고, 이리저리 사진을 찍어봤어요.






침대는 더블사이즈 보다 큰거 같애요.
좀 딱딱스타일인데, 씻고 나와서 자보니 꿀잠 잤어요.
침대시트도 뽀송 ~잠이 솔솔와요!






티비랑 화장대 냉장고

씻고 나와서 드라마를 봤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근데 ..전선이 문제 있는지 티비가 중간중간 끈겼어요;;;





현관문쪽에 있는 화장실~탕이랑 떨어져 있어서 민망함없이 화장실 가기좋네요~
단점은 화장실이 너무 넓다는거....

그래서 살짝 볼일 보고 있을때 휑해요.






K모텔 준특실 탕사이즈
넓어요 넓어
우리 세식구 들어가도 넉넉
그리고 수압은 어찌나 쎈지 물틀고 10분만에 가득 찼어요.

양쪽벨브열고 10분뒤에 온도 체크해보니,
딱 적당한 온도가 되어있어서 신기했어요.


물도 엄청 좋네요
미끌미끌 피부가 부들부들해져요~
북면도 가고 청도도 가고 하지만, 역시 부곡이 물이 제일 좋은듯 합니다.

부곡에서 씻고오면 3일이상 보들보들해서 쉴때마다 부곡가서 씻는거 같애요.







씻고 나온 우리아들...
탁자다리만 보면 잡고 일어나려고....
안간힘을 쓰네요.





일어나는 순간....
딱균형을 잡고,






멀리있는 아빠를 봅니다!
일어난 모습을 자랑하고 싶었나봐요.
아빠아빠 소리치네요.

귀여운 우리아들 양볼이 빨개요.
물놀이 좋아하는 아들위해서 부곡가족탕 다녀왔는데 200%만족합니다.

추운계절뿐만 아니라 더운날에도 온천욕 언제나 좋아요.

가족탕은 역시 k모텔추천합니다.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