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후 다이어트
단유후 다이어트돌입!!

먼저 식사량을 조금씩줄이고, 레몬물다이어트를 하려고 합니다

피부도 좋아지고,다이어트에도 효과 좋는 레몬물다이어트 지금부터 시작해요!!!







먼저 네이버에서 레몬을 구매했어요.
가격은 11900원
수량은 13~21개
그중에 저는 20개나 왔네요.

알도 크고 신선합니다.

상한거 없이 다 좋아요 저렴한데 양도 푸짐하고 마음에 쏙듭니다.






레몬크키는 테니공보다 살짝 작은 사이즈이구요, 단단하고 겉표면이 매끄럽고
윤기가 납니다.

이제 이레몬으로 다이어트할 레몬물을 만들어야 하는데 , 그냥 일반적인 레몬물이 아닌, 말려서 차로 만들어 먹어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생으로 먹는 레몬보다는 말여서 먹을땐 신맛이 덜해서 위다 덜부담스러우며, 속쓰림을 방지하려고 레몬을 건조해서 보관하려고 합니다.

먼저 레몬을 깨끗하게 베이킹파우더에 씻어 줍니다합니다.

그리고 얇게 썰어서 준비합니다
단 레몬의 씨는 쓴맛을 유발하므로, 썰다가 레몬의 씨는 제거해주세요.







예쁘게 썰어논 레몬을 이제 건조기에 가지런히 올려준비합니다.
이때 되도록이면 겹치지 않도록 이쁘게 올려주세요.






65도에서 9시간을 건조했어요.
온도가 높으면 레몬이 탈수도 있도 해서 살짝 낮춰서 맞추고,시간은 9시간이 반건조느낌이 나서 저는 9시간동안만 건조했습니다.






색도 이쁜 레몬이 완성
빠짝 마른 레몬이 아닌 반건조 레몬

뜨거운 물이나,차물에 우려먹어도 잘우러나고 좋아요!!!


하루에 3개정도에 물 2리터
은은한 레몬물맛이 식욕을 억제해주고
배고픔이 덜하네요.

이제 열심히 해서 임신하고 출산하면서 찐살들을 모두뺄수 있도록 열심히 다이어트 하겠습니다.


디톡스다이어트에는 역시 레몬물
레몬물 다이어트후기는 한달뒤에 알려드릴께요








예쁜몸매와 좋은 피부로 돌아올께요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