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구매한 신혼집티비 큐텐에서 LGsj8500 구매했어요

2017년 6월쯤 구매했는데
신혼집이 옛날집 구조라 그런지 거실이 엄청 넓었어요 그래서 거실에 티비는 무조건 큰걸 사리라 맘먹고 인터넷으로 폭풍검색을 했는데

그냥 저렴하게 중소기업 브랜드 살까?
65인치로 이리저리 알아보았어요
근데 ...알아볼수록 너무 어려워 지는거 있죠 ㅜ

그래서 주말에 남편이랑 친정엄마랑
하이마트를 방문했어요

lG또는 삼성 그외 브랜드는 없어서
그냥 화질만 테스트 할겸 갔는데

헉 요즘 티비 화질이 엄청엄청 좋아서 놀랐어요
제품을 찬찬히 보고있는데 직원 한분이 옆에서
여기까지 제품만 보시고 고르라고 하는거예요

사실 그옆엔 OLED티였거든요
구경도 하지말라는 식으로
좋은거지만 금액이 크니 사기 부담스러울꺼라며....

딱 그러니깐
살짝 열 받아서 그냥
구경만 한다고 하고 앞을 슥윽하고 지났어요

그리고 삼성보다는 LG화면이 더 선명해서 LGUHD65인치 티비 견적 내고
집에 왔어요


그런데 매장에서 사양이나 이런거 설명들었는데 기억이 하나두 안나는 거예요 ...

단 가격만 기억하고 왔는데
200만원 후반대 거의 300만원대 였어요

그래서 그때부터 신혼집에 넣을
티비 직구를 미친듯이 검색했어요

사실 저희 집 침대도 씰리브랜드로
직구해서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거든요

그생각을 하면서 티비도 저렴하게 살려고 맘 먹고 이리저리 블로그도 찾아보고 까페도 알아보고 ....
근데 속시원하게 가격이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아마존으로 직접 구매할지
아니면 연결해주는 사이트에서 살지
고민하다가

영어가 어려운 저의 선택은
사이트로 알아보고 사자!!!
싶어서
직구 사이트를 검색

그러다 발견한 큐텐사이트
어플로 깔아서
검색해보니 완전 더 좋은 레벨 티비를 살수있는거예요

한국에서 파는 라인은 6000번때고
미국에서파는 라인은 8000번때인거예요

숫자의 차이는 티비속 LED전구 개수라고 ...
그만큼 화질이나 색감 밝기가 미묘하지만 차이라고 ... 그만큼 부속품이 들어가니
비싸지는데

가격은 미국에서 오는게 훨씬 약 100만원에서 150만원 할인한다거 있죠 ...

거기다가 큐텐의 제품가겨별로
할인하는 쿠폰이 있어서 몇십만원은 할인하고
득템했어요

직구라서 늦게 배송된다 ?!
노노노노

큐텐에서 산 미국LGUHDSJ850은 일주일만에
밀양집으로 배송완료

친절한 기사님 덕분에
벽걸이로 예쁘게 설치했어요

흰 벽에 블랙색상 티비가 너무 이쁜거있죠
볼수록 너무 좋아서 몇일은 티비를 자주봤어요

측면에서 봐도 햇볕이 있어도 화질은 상상
그이상이였어요 빛반사도 없도 눈에 피로하지도 않고 그냥 너무 좋아요

그리고 영화 볼때 사운드는 홈시터 없어도 될만큼 방방 음악듣기도 좋고 뭐하나 단점이 없는 티비입니다








LGUHDSJ8500​티비
벽걸이높이는 보통 60~70cm사이라고 하는데
전 벽 가운데 딱 붙이고 싶었는데...

기사분이 그러시면 티비를 장시간 볼때 목이 아플껄라고 ... 글엄 70cm로 결정하고 설치 했는데요

집의 천고가270cm높죠 ...높아서 티비가 살짝 아래처럼 보이지만 서면 제 키랑 비슷합니다
ㅎㅎㅎㅎ
집에 딱 들어가면 티비가 보이는데
볼때마다 기쁨을 감출수가 없어요

게임기 연결해서 이넓은 화면에서 하면
촤~~생각만 해도 기분이 죽이죠~






요즘만 일하느라 하루에 티비 볼시간이
저녁시간부터 약 3시간 내외 인데...
너무 시간이 금방가는거 같애요
하루시간은 저녁에만 빨리 지나가는거 같음;;

그래도 그때 저렴한브랜드 안사고
LG티비 산거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이제 10년..
아니 고장안난다면 평생 써야지 !!!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