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아기모빌
타이닝러브모빌
중고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신생아때부터 뒤집기 하기전애 사용하는 아이용품은 아기가 직접만지거나, 하지않아서 사용감이 적은 편이라 중고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다행이 중고로 완전 새거 같은 타이니러브모빌을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새제품 타이니러브모빌 가격은
제품명 수더 앤 그루브프리미엄 세트,
거치대포함해서 약 10만원 정도인데

중고사이트에서 실사용시간 5개월 미만이 제품을 4만원에 득템했어요.

약 40일부터 100일까지 잘사용했어요.
그뒤로 모빌 쳐다보지도 않고 움직이면서 음악나오면 막 울고 ...


근데 잘사용할때는 30분이산 잘쳐다보고 그래서 설거지를 하거나 조금 쉴때 많이 편했어요 .

그냥 달려있는 모빌보다 자동으로 움직여주다보니, 덜지겨운거 같애요.
역시 국민모빌 타이니러브모빌 그냥 나온말이 아니네요!!!

너무 추천드리고싶어요 .
태어나서 뒤집기하기까지 너무 잘사용했답니다.







초초초집중중
눈이 모빌인형을 따라 조금씩 움직이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요즘 수영이랑 병행해서 그런가 잘자고, 잘먹고,잘싸서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습니다.

암튼 직접사용하는걸 본 타이니러브모빌은 아기가 너무 좋아한다는거!!!
엄마들한텐 살짝 휴식시간을 가져다 줍니다

꼭 사시거나 대여 강추할께요.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