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맛집
30년 전통맛집 청도옹치기
청도오경통닭집

가정집 개조한 음식점입니다.​











​친구따라 청도 맛집응 다녀왔어요.
청도ic에서 가까운 청도 옹치기 오경통닭집
닭간장조림이라 생각하면 좋을꺼 같애요.
짭조롬하면서 달달하면서
국물에 밥 비벼먹으면 딱!!!







청도 옹치기 오경통닭집
가정집같이 보이는데 간판이 떡 하니 달려있어요.
그리고 간판에 보이는 30년 전통맛집
믿음이 확 가네요~
뭐지 뭐지 가게 들어가기전 벌써 달달한 간장조림향이 ....

들어가기전부터 식욕을 자극하네요.







저희가 안내받은 축복의 방 테이블이 4개 있어요. 금요일 오후 5시쯤인데도 2테이블이 손님이 계셨어요~






메뉴는 한가지
옹치기
소짜22000원
중짜32000원
대짜42000원

저희는 여자 셋이라서
중짜랑 공기밥 3개 주문했어요.






밑반찬
양배추샐러드
케찹과 마요네즈로 만들어 어릴깨 추억의 맛,
아삭아삭 맛이 신선해요.





마늘짱아찌
간장 식초 설탕으로 만드는 마늘짱아찌
적당한 간으로 밥이랑 닭이랑 먹을때
한번씩 먹어주니 더 맛있데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



​김치
김치는 중국산이라...
그냥 패스
배추가 물이 많아서 제스타일이 아님






무우절임
치킨집가면 꼭나오는 반찬
직접 담그시나봐요

달달하니 새콤합니다
먹을수록 침샘이 폭발 질릴때쯤 하나씩 먹어주면 혼자서 한마리는 거뜬 합니다.






단짠단짜의 옹치기
처음 옹치기를 먹을때 안동찜닭을 떠올렸는데
먹다보니 그것보다 거 진하고 달고짜고해서
밥반찬으로 좋은거같애요.
사실 감자랑 당면생각나서 안동찜닭이 좋지만,
옹치기는 뭔가 먹을수록
매력적인 맛이랄까요...

분위기도 은근한 몫하는 맛집
청도옹치기
오경통닭집


신기하고 묘한 옹치기
다음에는 엄마모시고 가고싶네요.


저는 출발전 미리 전화드리고 방문했어요.
요리는 미리 조리되어 있는 스타일이라,
주문하고 10분만에 나왔어요.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