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아랑제 구경하기
2018년 5월 17일~20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다양한 행사장및 체험존이 있습니다.

몇 년전 까지만 해도 지역 축제에 불가했던 밀양 아랑제가 이렇게나 커지다니, 밀양 사람으로써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밀양사람으로써 어깨가 한껏 높아졌네요.

지역축제에서 전국 축제로 발전 하기 위해서 다양한 체험존과 먹거리 구경꺼리가 한가득 밀양아랑제 소개 할께요.






밀양아랑제 행사일정표입니다.

오늘 밤에는 실경 멀티미디어쇼 밀양강 오딧세이가 그리고 오후 16시 30분 부터는 역사맞이 거리 퍼레이드가 진행 되다고 하니 시간에 맞춰서 아랑제 구경하는 것도 좋은팁입니다.

다양한 행사가 있는데 그 중에 제일 취향인 행사마다 구경하는건 어떨지 ~





이곳은 아랑제의 주제관 입니다.

제 1회 때 부터 60회때 까지의 아랑제 포스터와 기획의 의도와 아리랑주제 공연도 함께 진행됩니다.

아리랑노래도 배울수 있는 시간이 있으니 어린아이 어르신들과도 함께 참석해도 좋은거 같습니다.

전 돌쟁이아들이랑 친정엄마랑 함께 구경하고 왔어요.




얼음골 사과를 이용한 음식판매점

구경하고 나오니, 얼음골 흑염소로 만든 소기국밥,사과골뱅이무침(소면),파전, 얼음골 사과를 이용해서 만든 다양한 요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람많아요, 인기좋네요

사과 생맥주한잔 어때요??


​​​​​​​​​​​​​​​​​​​​​​​​​​​​​​​



그옆으로 손으로 잡는 은어 잡이 체험관

아이들에게 체험하기 좋은곳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체험하러 많이 왔나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저 멀리에서 부터 들렸어요.
우리아들은 아직 어리니, 좀만 더크면 함께 체험 하러 갔으면 좋겠어요. 내년도 꼭 하시길!!





밀양 농업&먹거리 상상관

다양한 밀양에서 농업관련과 밀양에서 만드는 먹거리가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어서 구경도 하고 맛있는 먹거리도 사먹었어요.

우리아들이 잘먹는 얼음골 100%사과즙 2200원 행사장에서는 2개 1000원에 완전 저렴하게 팔고 있어서 많이 사왔어요.

득템해서 너무 신나요!!




각각의 행사장 건물안에는 어에컨이 있어서 상쾌하게 환경이 넘 좋았아요. 아기랑 가기 힘들줄 알았는데 너무 잘 되어 일어서 불편한 없이 아기띄하고 잘다녔어요.




그리고 이번에 새로생긴듯한 건물 쿨존입니다.

에어컨이 있어서 시원하니 한낮에 더울때 잠깐씩 쉬기 좋게 간의 의자도 있고 넘 좋았어요.

그리고 중간 중간에 보인 컨테이너 수유실도 있고 많이 좋아보는 밀양아랑제 축제현장입니다.




이곳은 뭘까요?
미량초우브랜드홍보관입니다.

앞에서 한우를 구매하고 구워먹을수 있는곳입니다.
낮에도 사람 많던데 저녁은 더 많을꺼같애요. 냄새가 스믈스믈 너무 좋네요.

고기는 언제나 진리입니다.




각각의 작은 행사장들에서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하는곳이 많아서 온가족에게 인기 만점이 될꺼같은 아랑제입니다.

이 행사장 옆으로는 전시및 보건소 체험존이 있어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하시면 선물 보따리 챙겨서 집에 갈수 있어요.

솔밭 위쪽 길로는 푸드트럭이 가득가득
새로운 먹거리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행사기간암에 다먹을수 있을지 모를정도로 차량이 많네요.

그전에 아랑제 오면 물건 파는곳이 많았는데 그건 오리배 있는 쪽으로 옮겨서 그쪽으로 가면 통돼지 바베큐랑 풍물시장랑 아기들타는 템버린, 바이킹 등이 이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커진 규모만큼이나, 위치도 예전이랑 다르게 다양하게 위치하고 있어서 하루종일 구경해도 안지겹네요.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