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패치
슬림패치 SLIM PATCH

직구 사이트에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출산한지 벌써 11개월 지났네요.
육아하느라, 떡집 출근하느라 시간 가는줄 모르고 지냈는데 어느덧 단유를 하면서 다이어트에 돌입했습니다.

출산전 52kg에서 만삭때 61kg찍고 출산을 했는데, 아기 몸무게 3.9kg 양수 무게 조금하고 출산후 조리원에서 몸무게를 측정하니 58kg였습니다.

헉!!!

제왕절개한 경우라, 5일 입원하고 조리원으로 갔는데, 출산후 한 5키로는 빠질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적게 빠져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조리원에서는 매일 전신마사지를 받아서
2키로 빼서 56키로에 퇴원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그러다가 출산후 100일쯤 54키로로 유지 하지면서 지금까지 왔습니다.

아기 키우면서 관리해야지 하면서 모유수유를 하다보니 ,허기져서 계속 먹게 되고 모유수유를 하면서 다이어트된다는 말을 듣고 했지만 역시나 적게 먹어야 살이 빠진다는거 이제 와서 보니 그때 왜 많이 먹었나 후회스러워요.

그러다가 인터넷으러 다이어트 먹는것 보다 붙이는 패치나, 크림으로 알아보다가 직구를 통해서 슬림 패치를 구매했어요.






출산하면 다른곳 보다 유달리 뱃살이 잘 안빠져서 고민하던 끝에 구매한 슬림패치 사진처럼 뱃꼽부근에 붙이는 패치입니다.
직구배송비를 아끼기 위해서 배송은 늦었지만 받자마자 배에 붙여 봤습니다.






신축성 있는 패치로 가운데 자석인지 모르겠지만,작은 스톤이 있고 뱃에 부착하면 딱 붙어서 몇일이 지나도 잘붙어 있는 접착력이 좋은 슬림패치였습니다.
향도 없고 느낌도 없지만, 일주일 슬림패치 붙여본 결과 살짝 들어간 느낌이 들어요.







슬림패치 30개 3000원정도 구매 했구요.
중국 전통 의술 뱃꼽 스틱 슬림이라고 하면 나와요. 밤에 잘때 붙이고 아침에 떼는데 깜빡하면 안뗄도 있어요. 일주일 식단 조절없이 뱃살이 약간 들어갔는데 신기합니다.






계속 써봐야 알겠지만, 붙이고 있을땐 살짝 운동도 조금씩 하고 그러면 더 많이 빠질까 생각하면서 운동해봤어요.







짠!!!
슬림패치 뒷부분 종이를 떼고 제 뱃꼽에 촥 붙였습니다.




​​​​​​​​​​​​​​​​​​​​​​​​​​​​​​​​​​​​​​​​​​​​​​​​​​​​​​




꾸준하게 사용한거 일주일인데, 체중에 변화는
살짝이고, 라인이 조금 정리가 되서 기뻐요.
계속 사용하면 더 빠지겠죠??

다음엔 한달 후기 올려볼께요 ~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