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월 아기촉감놀이
손가락으로 이것저것 만지길 좋아합니다.







단호박 이유식 만들려고 단호박을 쪘는데,
마침 남은 껍질을 볼에 담아줬어요
촉감놀이가 별거 있나, 싶어서
그냥줫는데 너무 잘놀아요





옆에서 먹는지 만 지켜보고 있어 줬어요.
먹질않고 만지락 만지락.





할머니도 옆에서 쭈욱
있었줬는데
호박만 보고 잘만지고 놀아서 신기했어요.
집중이 장난아니예요.





잘만지고 놀아서 사진 계속 찍었는데,
쪼물락 쪼물락.
앞에두 옆에도 튀고 , 그래도 신나해서
기분좋았어요.





문화센터가면 다양한 촉감놀이가 있는데 ,
날이추워서 못갔더니,
이렇게 집에서 놀아주니깐 완잔 신나하고 시간도 잘가네요.





30분은 이렇게 놀다가...
슬슬 지겨워해서 치워줬어요.
근데 만지고 노는데,먹는거 아니야 했더니 ,
입으로 안가져가서 신기했어요.









집에서 하는 8개월 아기 촉감놀이
두부나,반죽같은것도 좋을꺼같애요.
저는 버리는 야채로 촉감놀이했는데,
아기도 좋아하고 잘놀아서 일주일에 3번은 하려구요.


촉감놀이는 아기 두뇌발달에 좋답니다.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