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개월 아기, 모자쓰기 싫어하는데, 친정엄마가 귀여운 모습 사진찍으라고 모자 씌우고 제가 사진찍었답니다.

​은근 사진찍기가 힘들었어요.
움직이느라, 흐릿흐릿 그래도 귀엽게 봐주세요



하나에 잘꼽히는 저는 태어났을때 아기모자를 이것 저것 샀어요.
근데 아기들은 모자를 안좋아하봐요.

요즘은 특히 손가락을 잘움직여서 모자를 잡고 던져 버리더라구요.





할머니가 모자쓰고 묵어놨더니, 갑갑해서 그런지 잡아댕기고 날리가 났어요.

저는 그모습이 귀여워 사진 찍었답니다
ㅎㅎㅎㅎ


​​​​​​​​​​​​​​​​​​​​​​​​​​​​​​​​​​​​​​​​​​​​​​​​​​




시선을 돌리고자 , 열쇠걸이를 줬는데 시선이 뺏길지...





다행이 시선잡는데 성공 .
귀엽게 나온거 같애요.
귀염귀염!!!





사진 찍고 있는데 폰보고 돌진,
엄마 이거 풀러줘~





직접 하려는데 안되서 슬슬 짜증 내는중인 우리아들~






그래서 할머니가 열쇠릉 줬어요.
기뻐하는 우리아들, 뽀동뽀동 볼살




​​​​​​​​​​​​​​​​​​​​​​​​​​​​​​​​​​​​​​​​​​​




새로운 모자 쓰고 다시 사진 찍기.






풀어줘!!!





할머니를 계속 쳐다보는데,
할머니는 웃고만 있었어요.





어쩔 ㅎㅎ​





할무니





나귀여워요?





엄마 나이쁘게 찍어줘요!!
어때요?






포즈 포즈





에잇!!!






다시포즈






얼릉 찍어주세요.





어라 ,
모자에 귀가 달려있네.







헷헷헷





아잉 몰라요.






할머니 이제 그만.





엄마 이제 그만 찍어요.
ㅎㅎ
저에게로 돌진!!






수식간에 다리위로~






머리로쿵 !!
박치기
에잇





여밤에 엄마랑 저랑 아들이랑 이러고 놀았네요.
남편님은 모임가느라 저희끼리 사진 찍고 놀았어요.

우리아들 무지 컷네요.
현재 11개월
11키로네요.
아직 걷지는 못하는데 걸으면 무지 힘들겠죠!

그래도 얼른 아장아장 걷는모습이 보고싶네요.
야밤에 아들사진 투척후 -
자러 갑니다!!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