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아침식사 소세지에그맥모닝 먹어요.
장마시작 아침부터 비가 마구 오네요 ;;;



쭈욱 늘어나는 치즈 스틱 한번 주문했어요.
치즈스틱 2개 2000원
짭조롬하니 맛좋아요.




밀양 맥도날드 카드전용 주문하는기계!!
뜨아!!
저번에도 기계로 주문했는데, 두번 봐도 신기합니다. 주문하기 눈치안보고 편하게 사용하기 천천히 고르고 결제 ic카드 결제 완료 합니다.




매장에 앞에 대기중엔 직원은 없어요.
안에서 요리중입니다.
주문할수 있는 기계가 있어서 직원이 없어도 편합니다.





경남권 밀양은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비가 추적 추적 옵니다.
장화신고 일하러 가야겠어요.
비오느날 떡집에 사람올까요 ?
맥도날드에서 장마 대비 남편이랑 회의합니다.





열심히 얘기하는데
주문한 아침밥이 등장 !!!
역시 아침은 맥모닝이죠. ㅎㅎ



쭈욱 늘어나는 치즈 스틱도 먹고 해쉬브라운먹고,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소세지에그맥머핀까지 폭풍흡입했어요.

아침먹고 나니 힘내서 떡집으로 출근합니다.
오늘은 무슨 떡을 낼까요 ?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