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삼문동에 있는 저렴한 소고기집 두근두근입니다.

소고기두근에 4만원 두근은 600g+600g 합 1.2kg 에 4만원 완전 저렴합니다.
원산지는 당연이 수입산, 근데 먹어보니 야들야들 맛있어요.
맛있는 소고기 먹으러 신삼문동 두근구근 위치는 뚜레쥬르 측면? 에 있어요.





오늘은 특별히 남동생이 소고기오 배터지게 먹게 해준다고 데려간 삼문동 두근두근 6시쯤 도착 가게안에는 사람들이 보통 정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30분만에 가게안에 사람이 가득 차버렸어요.

소고기1.2kg 40000만원 거기다, 된장찌게가 무한리필이라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밑반찬은 셀프바로 만들어서 편하게 눈치안보고 갖다 먹었습니다.






두근두근고깃집 고기값이 저렴해서 인당 2000원씩 상차림비가 들어요.
식육식당처럼 운영하네요~

회식하러 오신분들이 많네요 좌식,입식 다있어서 아기랑 함께 오시는 분들은 예약하시면 편하실꺼예요.





기본상차림 양파절임, 소금장, 장아찌, 파채무침, 마늘, 쌈장, 깻잎,상추입니다.

불판 가운데에 된장찌게 딱 !!!

고기우면서 느끼면 된장찌게 한입씩 먹으면 기름기를 싹 잡아줘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된장찌게 리필을 5번도 정도 했네요.

밑반찬은 약 4번정도 리필~ 양파절임을 좋아해서 몇번이나 큰데 퍼서 먹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소고기 다양한 부위가 함께 나와서 골라먹는 맛이 있었어요.
차돌박이도 맛있고, 등심도 부드럽고 잡냄새 없이 잘먹었습니다.

이날 우리가족은 무려 2.4kg먹었다는 ....
그중에 1kg는 제가 먹었어요.
정말 배터질때까지 먹으라고 동생이 사줬어요.

다음부터는 욕심안내고 소고기한판에 밥먹으면 딱 맛있게 먹을수 있을꺼 같습니다.

밀양에서 저렴하게 소고기고 먹고 회식하기도 좋은 밀양삼문동 두근두근이 였습니다.

Posted by 설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