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돼지국밥 맛집
백종원님 덕분이 유명해진 단골집도 있고 밀양전통시장안 아리랑시장돼지국밥집도 맛있어요.







시장안에서 떡집을 운영중인 저와 저의 남편은 일요일날 점심고민하다가 가게앞쪽에 있는 아리랑돼지국밥집에 가게 되었어요.
다행이 손님줄 없을때 자리잡고 앉아서 대기없이 주문하고 먹었답니다.
운이 좋았어요.
저희가 앉은 뒤 부터 쫘악 줄서기 시작!!




남편이랑 돼지국밥 2개 주문후 나온 밑반찬입니다.
돼지국밥집은 역시 마늘 고추 양파 쌈장에 찍어먹으면 굿!! 역시 국밥에는 밑반찬으로 이만한게 없어요.



​​​​​​​​​​​​​​​​​​​​​​​​​​​​​​​​​​​​​​​​​​​​​​​​

짠 !! 국밥에 넣어먹는 새우젓과 마늘고추 찍어먹을 막장, 국수사리와 여자몸에 좋는 들깨가루까지 먹다가 들깨 가루 넣고 먹으면 든든할듯 싶네요.





김치 갓담은 김치는 아니였지만, 살짝 익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김치는 당연히 직접 담그신 김치예요 .
100%국내산 김치





향긋한 부추무침 돼지국밥에 넣어 먹어도 맛있고, 따로 먹어도 맛이는 부추무침입니다.
밀양 돼지국밥에 빠질수 없는 밑반찬중 하나입니다.





깍두기 ~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김치중 하나 아삭아삭 식감이 살아있는 깍두기 살짝 익어가는 중인 깍두기 제가 다먹어 버렸어요 .





한국인의 힘은 역시 밥심이라고 했던가요?!!
전 흰밥이 너무 좋네요.
많이 먹으면 살찐다는걸 알지만 국밥 먹을땐 안먹을수가 없는 진짜 맛있는 흰쌀밥입니다.






짠!!
밀양전통시장안 밀양아리랑돼지국밥
뽀얀 돼지국물에 양념 부추무침과 파가 올라가 맛나는 향기가 가득 합니다.
고기도 가득가득 이렇게 주셔서 남는게 있으신가 싶어지네요.
소비자로썬 완전 만족합니다.
국물도 깔끔하고 돼지냄새하나도 없어요!!





짠!!!
밀양돼지국밥 한상 사진입니다.
한그릇당 6000원 가격도 적당하고 양은 푸짐한 밀양아리랑돼지국밥 밀양상설시장안에 있어요.
깔끔한 가게 인테리어와 청결한 모습에 맛이 두배더 커집니다.

저희는 가게를 비울수가 없어서 배달로 먹었지만요.

직접 가서 먹길 추천드립니다.!!
밀양아라랑돼지국밥 강추합니다.





Posted by 설이니
,